2024년 대형 전기트럭 시장
이 Charged EVs의 기사는 2024년 중대형 전기 트럭 시장의 전망에 대해 다룹니다.
주요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.
1. 전기 트럭으로의 전환
- 전환 속도는 느리지만, 기후 변화를 막고 대기 오염을 줄이기 위해 중대형 트럭의 전기화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
2. 2023년의 도전
- 미국에서 중대형 전기차(EV) 판매의 성장은 제한적이었습니다. 충전 인프라의 느린 배치, 트럭 모델의 시장 출시 지연을 초래한 리콜, 두 배터리 제조업체의 재정적 어려움 등이 도전 과제였습니다.
3. 2024년에 대한 낙관적 전망
- 2024년은 미국 시장에 진입하는 차세대 배터리 전기 트럭들이 유럽 데뷔를 이어받아 더욱 약속적인 해로 보입니다. 충전 인프라 확장도 있습니다.
4. 주목할 만한 EV 모델들
- 새로운 중대형 EV 모델로는 310마일의 주행 범위를 가진 메르세데스-벤츠 eActros 600, 최대 230마일의 주행 범위를 가진 2세대 프레이트라이너 eCascadia, 275마일의 주행 범위를 가진 볼보의 VNR Electric, 최대 500마일의 주행 범위를 가진 테슬라 세미 등이 있습니다.
5. 인센티브와 규제 변화
- 캘리포니아는 전기 트럭의 높은 초기 비용을 상쇄하기 위한 다양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
실시될 경우 Advanced Clean Fleets 규칙은 이러한 인센티브의 자격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대규모 차량 운영업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6. 캘리포니아의 Advanced Clean Trucks Rule 채택
- 10개 주가 이 규칙을 채택하여, 제조업체들이 향후 수십 년 동안 증가하는 수의 제로-에미션 트럭을 생산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.
7. 충전 허브 개발
- 회사들이 전략적 위치에 중대형 전기차 충전 허브를 활발히 건설하고 있으며, 캘리포니아의 주요 교통로와 주요 항구 근처에서 여러 중요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거나 계획 중입니다.
8. 산업 참여
- 트럭 운전자, 트럭 제조업체, 연료 소매업자, 부동산 개발업자, 전기차 인프라 스타트업 등이 모두 중대형 전기 트럭에 필요한 인프라 구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.
이 기사는 기술 발전, 규제 변화, 환경에 대한 인식 증가에 의해 중대형 전기 트럭으로의 중요한 전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https://chargedevs.com/newswire/the-heavy-duty-electric-truck-market-could-break-out-in-2024/